Research
대한민국 브랜드 경영문화 확산-세계적인 브랜드 형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print 1:1문의
  • 소개
  • 연구결과
  • 평가지표
  • 방법론
  • 평가 및 컨설팅 신청하기

브랜드의 확실한 성공 비결은 고객들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무형자산은 유형자산과는 달리 쓰면 쓸수록 감가상각 되기보다는 오히려 가치가 커진다는 특성과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브랜드란 소비자들에게는 개성 창출의 수단임과 동시에 기업에게는 기업 수익성 제고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고, 시장에서의 경쟁이 가격과 품질에서 브랜드로 이전되고 있는 21세기 시장 환경을 고려할 때 무형자산으로써의 브랜드 자산을 제대로 육성하기 위해서는 자산으로써의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IPS에서는 기업이 성공적인 브랜드 경영을 실행하고 있는지 정확히 진단하고 평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는데 지침서의 역할을 하고자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를 실시·발표하고 있습니다.

IPS 기업브랜드 자산가치 평가를 통해 기업 경쟁력의 원천인 브랜드에 대한 실질적이고 신뢰할 만한 가치를 측정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