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ing,
Pioneering and Satisfying

 공지사항

자료명 [KBC] 2010 국가_도시_기업 브랜드 가치평가 결과 발행처 브랜드디자인본부
첨부파일 [IPS] 2010 국가_도시_기업 브랜드자산가치평가 보도자료_통합_.pdf
[IPS_첨부 1] 2010 국가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pdf
[IPS_첨부 2] 2010 도시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pdf
[IPS_첨부 3] 2010 기업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pdf
등록일 2010-12-01

매해 가을 개최되는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Korea Brand Conference)에서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수행한 IPS 국가, 도시,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가 공식 발표됩니다.

2010 국가 브랜드 가치평가 결과2010년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전체 40개국 중 약 1 2천억 달러의 가치를 보이며 전체 40개 국가 중 10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러한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평가 순위는 2007년부터 2010년도 까지 동일한 수준을 유지하였습니다. 1위는 약 10 65백억 달러로 미국이 차지하였습니다.

국가 브랜드 가치평가와 함께 발표된 도시 브랜드 가치평가 결과, 서울은 409 9천억 원의 가치를 보이며, 국내 주요 7개 도시(서울시 및 6대 광역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또한 기업 브랜드 기치평가 결과에서는 삼성전자가 65조로 11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